작성일 : 13-01-17 13:03
[김대환 Boxing&MMA]▶체육관 소개입니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760  

 종합격투기가 국내외적으로 빠르게 성장하면서 새로운 생활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불과 2년 전만 해도 국내에서 종합격투기는 선수만 수련하는 운동 혹은 일부 마니아들만 즐기는 격한 스포츠에 불과했지만, 최근 일반인들을 타깃으로 하는 체육관이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이런 인식이 점차 깨지고 있다.

특히 최근 오픈한 '김대환 복싱·MMA'는 다른 유명 체육관들과 달리 선수부를 철저히 배제한 프로그램으로 운동경험이 전무한 일반인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체력보완, 다이어트, 자신감 향상 등을 목적으로 누구나 쉽게 편하게 즐겁게 운동하는 것이 '김대환 복싱·MMA'가 추구하는 바다.

총관장은 '명품해설'로 잘 알려진 김대환. 과거부터 국내외 격투기 대회를 해설하던 그는 최근에는 UFC와 로드FC의 전담 해설자로 활동하고 있다. 해박한 격투지식과 정확한 관찰력, 호감형 목소리로 팬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하지만 이론에만 능하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 유도와 킥복싱, 복싱 등을 수련했던 김대환 관장은 자연스럽게 종합격투기를 접했고, 실력을 인정받아 2009년부터는 팀포마에서 일반부를 지도해왔다. 특히 올해 초에는 영국 프로대회에 참가해 승리를 거두기도 했다. 미국의 바스 루턴이 있다면 한국에는 김대환이 있는 셈.

김대환 관장은 "이 체육관의 모토는 'EASY, FUN, TOGETHER'다"며 "격투기는 보기와 다르게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운동이다. 이 체육관에서 운동한 모든 이들에게 참 즐거웠다는 기억을 심어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출처 : 엠파이트

 
   
 

김대환 복싱 & MMA | eMail : fightingbear@naver.com
TEL.(031)-781-1211 | 주소: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5번지 코코프라자 5층
 
Copyright ⓒ 2012 - 2018 김대환 복싱 & MMA All Rights Reserved.